폴라리스오피스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소식

안녕하세요, 폴라리스오피스 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일하기 좋은 기업’은 어떤 기업인가요? 처우수준, 복지제도, 기업규모 여러가지 기준이 있을 텐데요, 사실 외부에 드러난 정보만으로는 좋은 기업을 판단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이를 위해 서울시에서는 일자리 창출 실적, 근로자 처우 수준, 고용 안정성, 복지제도, 성장 우수성 등을 고르게 평가하여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을 선정하였고, 폴라리스오피스가 지난 11월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재택근무, 선택적근로시간제 등 유연근무제도를 도입하여 계속 활용하고 있으며 원활한 소통과 수평적인 분위기, 자유로운 연차사용이 가능하여 조직문화 측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특별한 날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도록 Family Day (연간 2일 유급휴가) 를 부여하고 가족건강검진비를 지원하며, 특히 모성보호제도를 성실하게 준수하여 가족친화기업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 축하드립니다!]

 

사실 폴라리스오피스는 가족친화와 고용안정 관련하여 공공기관의 인증을 계속해서 받았습니다. 현재 고용노동부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 중이고, 2022년에는 여성가족부에서 인증하는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 2020년에는 노사발전재단에서 인증하는 근무혁신 인센티브제 우수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12월에는 무려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부분 장관표창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한 번도 아니고 몇 번이나 외부의 인증을 받았다는 의미는 그 만큼 일하기 좋은 회사라고 봐도 되겠죠. 😊

[인증을 받아야만 홈페이지에 게시할 수 있어요!]

 

서울형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최대 1,500만원의 근로환경개선금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전사 조직문화 개선, 임직원 휴게공간 업그레이드, 업무 필요 장비 구매 등 임직원분들이 더 일하기 좋은 환경을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랍니다!
지금 바로 “일하기 좋은 서울형 강소기업, 폴라리스오피스”에서 채용중인 포지션을 확인해보세요!

 

🙆 폴라리스오피스 OurStory 더 보기

👉 다채로운 이벤트가 가득한 곳, 폴라리스오피스

👉 폴라리스오피스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 가족 같은 회사 NO! 가족에게 추천해도 좋은 회사! 폴라리스오피스 남매 인터뷰

👉 야근 없는 회사 여기 있어요! 워라벨 누리는 폴라리스오피스 개발자 인터뷰

🙋 폴라리스오피스 채용공고 확인하기

👉 채용공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