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상품으로 명품의류 주는 회사? 나 지금 너무 신나 😊

프레젠테이션1

회사생활에 있어서 동료들과의 소통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입니다. 원만한 소통을 통해 어려운 프로젝트도 잘 풀어나갈 수 있는 반면, 경직된 조직에서는 정작 필요한 얘기를 못해서 업무가 지체되기도 하고, 업무효율과 능률이 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리 폴라리스오피스도 계속해서 소통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고, 현재는 수평적인 조직구조와 직급의 장벽 없이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문화가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활발한 소통을 위해서는 무엇이 선행되어야 할까요?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우리 폴라리스오피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조직분위기를 말랑말랑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번이라도 함께 웃고 즐거움을 나눈 동료들과 대화도 더 편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우리 폴라리스오피스가 해온 이벤트들! 그리고 앞으로 진행할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구로디지털단지 역 맛집을 찾아라! 맛집&꿀팁 이벤트!’

폴라리스오피스는 작년 12월에 구로디지털단지 역으로 이사 왔습니다. 새로운 곳에서 점심메뉴, 회식메뉴를 정하는 일이 직원분들의 작지만 큰 고민거리였습니다. 이 점을 빠르게 캐치해서 회사인근 맛집과 새로운 환경에서 빠르게 적응하기 위한 회사생활 꿀팁! 공모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제주도 방언으로 제주식 해장국밥을 소개하는 글도 재미있었고, 과거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근무한 경력(?) 을 살려서 회식하기 좋은 장소를 추천하거나 직장인의 필수영양소 커피 맛집을 추천하는 글도 있었습니다. 회사생활 꿀팁 부문에서는 화장실 만석일 때 대처방법, 빠른 버스노선 등 유용한 꿀팁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에서부터 걸음걸이 속도와 신호등 바뀌는 시간을 계산해서 최단거리로 출근하는 법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구디국밥 저녁술집

약도 화장실

30분 이상이 공모를 해주셨고, 투표를 통해서 베스트 맛집과 꿀팁을 선정했습니다. 재미있는 이벤트에는 푸짐한 상품이 따르는 법. 상품은 무려 본인이 원하는 명품의류를 회사에서 직접 구매하여 본인에게 배송해드렸습니다.

슬라이드2

 

‘잊을때쯤 찾아오는 깜짝 이벤트! ’

이벤트는 깜짝 이벤트를 빼놓을 수 없겠죠? 지난 가을에는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휴게공간을 할로윈 컨셉으로 꾸미고, 특성 미션을 완료하는 직원분들께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선물을 드렸습니다.

프레젠테이션123

크리스마스는 누구에게나 설레는 날이죠. 지난 크리스마스 이브날에는 직원들을 위해 폴라리스산타 가 되어 재미있는 게임도 하고 선물도 나누어 드렸습니다. 이렇게 깜짝 이벤트들도 종종 진행하곤 하는데요. 사진에는 모두 담을 수 없지만 직원분들 모두 즐거워하고 재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하셨습니다. 

프레젠테이션1

작년 이맘때 즈음에는 날씨도 더 따듯하고 꽃도 만개 했었습니다. 임직원분들도 따듯한 날씨를 느끼고 꽃도 구경하면서 리프레쉬 하자는 의미에서 꽃놀이 이벤트도 진행했었는데요. 점심시간을 2시간동안 충분히 드리고, 음료와 다과를 나눠드리며 팀원, 친한 동료와 꽃놀이를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에도 계속되는 이벤트! ’

폴라리스오피스에서는 새로운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몇몇 회의실에 VR장비를 설치했습니다. 하지만 VR하면 역시 게임을 빼 놓을 수 없겠죠? 실제로 화상회의 방법보다 ‘게임해도 되는지’ 문의가 더 자주 들어오곤 했는데요. 이번 2분기에는 VR기기를 활용한 게임대회를 개최하려고 합니다. 상품은 게임대회인 만큼 VR기기, 닌텐도 등 고가의 게임장비와 이에 준하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시차가 오래 지나서 소개해드리진 못했지만, 실제 자본금을 주고 나만의 마켓을 오픈하는 창업이벤트, 형식을 벗어나서 게임과 함께 진행하는 시무식 등 조직분위기를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현재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모두가 꿈꾸는 ‘분위기 좋은 회사’ 폴라리스오피스에 지원해보는건 어떨까요?

🙋 폴라리스오피스 현재 진행중인 공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