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이벤트 폴라리스 산타가 대신 전해드리는 마음


모두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 보내셨나요? 소중한 사람들과 식사하고 선물도 주고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을 텐데요. 아마, 대부분이 평소에 고마운 존재 ‘직장동료’ 에게는 마음의 표현을 하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사실 가족만큼이나 동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따듯한 마음을 표현하기는 좀처럼 어렵습니다.
그리하여! 폴라리스오피스에서 한해를 마무리하며 업무를 함께한 동료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폴라리스산타가 대신 전해드리는 마음’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가 산타가 되어 평소 동료에게 말로 하기 어려웠던 고마운 마음과 선물을 대신 전해드렸습니다.

놀랍게도 20개의 따듯하고 감동적인 사연이 접수되었는데요. 담당자분도 사연을 취합하면서 눈물을 훔칠 정도로 다양하고 감동적인 스토리들이 많았습니다. 역시 폴라리스오피스에는 동료를 배려하고 인정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는 것을 다시 느꼈습니다. 😊
정말 어려웠지만, 동료를 향한 감사의 마음이 제일 잘 드러나 있는 5개의 베스트 사연을 선정했습니다. 어떤 사연들이 있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최종 선정된 다섯분에게는 에어팟, 명품 카드지갑 등 동료에게 베푼 마음만큼이나 큰 선물들을 드렸습니다. 모든 선물들이 의미 있었지만, 잦은 외근 때문에 힘들어하는 Eva를 위해 준비한 운동화 선물이 제일 의미 있고 인상깊었습니다. (수 많은 브랜드중에서 발이 편하면서 이쁜 모델을 심사숙고해서 골랐다고 하더라구요!)
모두 모여서 감동적인 스토리도 공유하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으며 동료의 소중함과 감사함까지 느낄 수 있는 따듯한 행사였습니다.

2024년에도 폴라리스오피스의 즐거운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