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에서 ‘클라우드 산업대상’ 수상


지난 12월 12일(화) 서울 코엑스에서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Grand Cloud Conference) 2023’ 행사가 열렸습니다.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는 2016년부터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행사로 올해는 ‘클라우드가 열어갈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라고 하면 시상식이 아닐까요? 그랜드 클라우드 컨퍼런스에서는 매년 우수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기업, 이용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여 시상식이 진행되는데요. 2023년은 폴라리스오피스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인 ‘클라우드 산업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폴라리스오피스 클라우드 산업에서의 선도적인 기술력과 입지를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자체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1억 2700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보유하며 혁신적인 문서 작업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있는데요. 그뿐만 아니라, 오피스 엔진에 보안 등 다양한 기술을 접목해 B2B와 B2G 시장까지 확장함으로써 고객사들이 페이퍼리스 스마트워크 플레이스를 구축하는데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생성형 AI 기반의 AI 오피스를 출시하며 혁신적인 문서 작업 및 분석 기능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키기도 했습니다. 내년이면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가 10년을 맞이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에 도전하고, 끊임없이 노력해 왔던 것 같습니다. 이번 클라우드 산업 대상도 글로벌 1억 2700만 가입자분들이 만들어주신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앞으로 1억 2700만이라는 큰 가족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항상 사용자 중심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여러분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며 클라우드 산업에서의 선두주자로서 역할을 이어갈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폴라리스오피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