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오피스 웰컴키트 리뉴얼 소식!

MicrosoftTeams-image (15)

웰컴 키트는 회사에 새로 입사한 직원들에게 환영의 의미로 제공하는 입사 선물입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앞으로 함께할 회사에 좋은 첫인상과 소속감을 주기도 하고, 회사의 문화와 가치가 담겨 있기도 하고,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해서 반갑고 감사하다 라는 의미로 제공되곤 합니다.

 우리 폴라리스오피스도 2021년 처음으로 신입사원 웰컴키트를 제작했습니다.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으로 반응이 좋았지만, 폴라리스오피스의 문화를 담아내기에는 아쉬움이 있어서 2023년 더욱 알찬 구성품과 우리 문화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웰컴키트를 리뉴얼 했습니다.

이번 패키지 박스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상징하는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 투톤의 색조합을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의 브랜드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우선, 박스를 열면 열면 소속 팀장님이 직접 작성한 인간미 넘치는(?) 웰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간략한 메시지이지만 신규 입사자들이 환영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가장 먼저 배치해 두었습니다.

그럼, 박스 안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웰컴 키트는 회사 생활에 필수적인 쓸모 있는 아이템 위주로 선정했습니다. 2023년 다이어리, 메모장과 펜, 직장인의 필수 영양소 카페인 섭취를 위한 텀블러, 카페인만 먹기에는 몸에게 미안하니 소량의 비타민(레모나), 칫솔 살균기, 마지막으로 선배사우들의 노하우가 들어있는 회사생활 꿀팁 폴라리스오피스 생활백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 생활백서에는 입사 첫날 해야 할 일부터 시작해서 근태 체크 방법과 원격근무를 위한 네크워크 설정까지, 신규 입사자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모두 담았습니다. (물론 온보딩 교육에도 설명드린답니다. 😊)

뿐만 아니라 전철역에서 회사까지 빨리 오는 방법, 회사 근처에서 동기들끼리 회식하기 좋은 곳,엘리베이터 빨리 탈 수 있는 방법 등 선배 사원들의 노하우와 꿀팁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MicrosoftTeams-image (63) MicrosoftTeams-image (16)

MicrosoftTeams-image (65) MicrosoftTeams-image (66)

새롭게 웰컴 키트를 제작하며 폴라리스 오피스가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에 대해서 더 깊게 생각해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에 첫 발걸음을 내딛을 신규 입사자들을 만나 웰컴키트와 함께 환영의 인사를 나누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