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병교부금 지급 신청 안내의 건

*본 지급 신청 안내는 전자증권제도 도입에도 불구하고 실물증권을 미제출한 주주님에게만 해당합니다. 증권사를 통해 주식을 보유하고 계셨던 주주님의 경우,  12월 23일에 주식계좌로 합병교부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1. ㈜인프라웨어의 ㈜인프라웨어테크놀러지 흡수합병이 완료됨에 따라 합병교부금 지급 안내 드립니다.

 

  1. 증권회사에 주식을 소유하고 계신 주주님의 경우에는, 증권사를 통해 23일까지 합병교부금을 지급하였습니다. 그러나, 전자증권제도 도입에도 불구하고 실물증권을 미제출한 주주님의 경우에는 증권사를 통한 합병교부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1. 해당 주주님은 합병교부금 수령을 위해 다음과 같은 서류제출이 필요합니다.
    • 필요서류: 신분증 사본(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계좌사본(계좌주, 은행명, 계좌번호) *주주명과 계좌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 제출처: 이메일(edgar.g.jo@selvas.com) 또는

우편(08594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 20층 인프라웨어 재무팀)

  • 문의: ㈜인프라웨어 재무팀 조규갑 팀장 (전화번호: 02-6190-7455)

 

  1. 합병교부금은 기존에 공시된 바와 같이 1주당 403원으로 산정되었습니다. 한국예탁결제원에서 수령한 주주명부를 통해 확인된 주주님의 주식수를 기준으로 합병교부금을 산정하며, 서류제출일로부터 2주 내에 주주님의 계좌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주식회사 인프라웨어

대표이사 이 해 석